잡다한 생활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애드센스,앱부업

부업 같은 앱, 자동으로 돈버는 어플 오토링! (UPDATED)

by 고흐따라쟁이 2022. 10. 31.
728x90

앱부업 설명하기 전 경제 상황.

오늘 아침 뉴스에서 환율에 대한 심각한 보도를 했다. 원달러 환율이 1340원 돌파했다고 한다. 
게다가 1400원 넘는 건 시간 문제라고 하는데 물가 잡겠다고 금리 인상을 한지가 언제 인대 물가 안정이 무색하게 인플레이션은 더 심해지고 있나 보다. 이미 경기침체는 시작된 것같고 우려하던 바 가 나타난것인지  일시적인 현상인지.

여러 국제적 정세를 봤을 때 지금 상황은 긍정적이지는 않다. 한숨이 절로 나온다.


일반 서민으로서 가장 크게 와 닿는 건 대출이다. 최근에 최저 금리라고 나온 것이 5~6%이다. 그런데 미국이 기준 금리를 다시 올린다면 우리나라도 따라갈 수밖에 없다. 현재 우리나라 기준 금리 2.25%, 미국은 2.50% 그리고 9월에 다시 미연준 FOMC에서 Big Step이냐 Giant Step이라고 하면서 금리 인상을 예고 하고있다. 지금은 우리 나라가 미국 금리보단 낮다.그런데 간격이 더 벌어지면 투자자와 외화 유출이 심해지기 때문에 미국보다 더 높은 금리로 책정을 해야 하는데..

와~ 그럼 시중금리는 대체 얼마에 된다는 걸까. 생각하기도 싫다.

--> Updated]  이미 1400원선은  넘었고 11월 미연준 금리 인상에 따라 좌우하겠지만 얼마 남지 않는 2022년은 지금과 같은 높은 금리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10월12일의 기준금리 3%이다. 


대출이 없는 사람은 그냥 물가가 좀 올랐구나 할 수 있지만 몇 달 전까지 2-3% 이자로 가계대출이 있던 사람들은 청천벽력과 같은 일이다. 심지어 저금리 일때 일부러 싸게 대출받고 그 걸 재투자한 영끌족은 더 할터인대.. 점심 값은 만원이 넘은지 꽤 됐다. 먹고살자고 돈 버는데 입고 먹는 걸 줄여야 한다. 마음은 투잡을 하고 싶지만 일반적인 직장인은 퇴근 후 투잡하기가 대부분 힘들다.그래서 앱테크 찾고 앱 부업을 찾는 것 같다. 앱부업을 한다고 생활비에 도움은 되지 않지만 약간의 용돈이라도 벌어서 외식은 할 수 있다.

 

앱부업, 앱테크 어플 오토링.

서론이 길었다. 앱부업을 소개하려는데 금리 인상 소식으로 잠시 옆으로 샜다. 결론은 출퇴근 시간, 남는 여유시간에 그냥 자리에 앉아서 하는 앱부업으로 약간의 용돈이라도 벌어 보자 이다. 경기침체 관련 내용을 보니 더 심기일전하여 해야겠다.

저 번에는 설문조사 앱을  포스팅했었다.

이번엔 앱테크 개념보다는 부업에 가깝다. 시간이 되는대로 많이 하면 한 만큼 벌 수 있는 앱부업.

오토링을 소개하겠다.

설문조사 앱은 항상 설문 조사가 있지 않기 때문에 더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다.
그러나 오토링은 할 것이 지속적으로 있다. 정말로 여유로운 시간에 약간의 손가락 움직임과 기억력만 있으면 된다.어느 정도 피로도는 있다. 세상에 공짜가 어디 있는가.그냥 앉아서 놀고 먹고 싶지만 그게 안되니 이것저것 하는 것이지.

하다 보면 왠지 손가락에 지문이 없어질 것 같고 눈도 침침해질 것 같지만 오토링 경력자로서 그럴 일은 없다. 그리고 오래 할 수도 없다. 기본 베이스인 여유 있는 시간에만 해야 하는 것이니깐.

오토링 설치 후 사용 방법.

자! 이젠 약간의 사진을 보면서 오토링이 무엇인지 시작해 보자.

 

오토링의 대표 화면. 마음에 드는 문구 '자동 돈버는 어플'



핸드폰으로 오토링 어플을 깔아야 한다. 본인의 기본적인 정보를 기입하고 바로 돈 벌기 스타트하면 된다.

 

 

 
 
1)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100원부터 시작할 수있다. 넣지 않으면  0원. 이왕 하시는 거 추천인 코드  '순돌고모' 넣고 
    100원 부터 시작하시면 Thank you!! 😁
2)  초기 화면에서 적립을 누른다.
3)  적립에서  (정답/스찜/구독/가입/구매) 총  1804개로 돈을 벌 수있는 것들이 있다.  총 갯수는 매번 바뀐다.
 
 
 
--> Updated] 오토링에서 최근 앱을 업데이트 했다. 기존 20원에서 대부분  15원으로 하향했고 다소 난해했던 방식을 일부절차를 축소해  쉽게 적립금을 받을 수 있도록 변경했다.
 


4) 예시로 가장 많이 하는 '1'이라고 표기한 정답형으로 들어간다.
5) 정답형이 총 174개 있다. 모두 20원에 적립되는 것들이다.
6) ' 2'라고 표기한 것을 해보겠다.


7) 화면에 들어가면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알려준다. '시작하기'로 들어가면 네이버가 연동된다.
8) 해당된 상품을 클릭한 후 상세 정보 펼쳐보기의 끝까지 내려간다. 이때 좀 지문이 없어지는 기분이 든다.

 


9) 드디어 정답이 나왔다. 꼭 숫자를 기억하며 5초 이상 대기한다.
10) 다시 초기 화면으로 가서 정답 입력란에 숫자를 입력하면 20원이 적립된다.


그럼 적립 후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적립된 금액은 현금화가 안된다. 그러나 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생각보다 많은 브랜드와 협업하고 있다.

그래도 현금화를 하고 싶다면,
네이버 페이로 교환 -> 네이버 페이 --> 오케이 캐시백 포인트 교환.
오케이 캐시백은 5만원부터 현금화가 가능하다. 다만 한 달에 3만원만 오케이캐시백으로 변경이 가능하니
두 달 동안 하면 6만원은 현금으로 바꿀 수 있다.

그러나 몇 달 동안 해보니 신세계 상품권이나 GS 편의점 같은 상품권으로 사용하니 굉장히 편리했다.
꼭 현금화할 필요는 없었다.

 


아침/저녁/저녁으로 각 10-15분 정도 투자하니 하루에 1000-1500원을 벌었다. 대략 한 달에 30000원 이상을 금액을 벌 수 있고 금액이 큰 다른 적립형으로 하면 100,000만원까지 번다는 사람도 있었다. 그런데 그건 일시적이다.
평균적으로 30,000만원이상 50,000만원 이하는 한 달에 가능할 듯하다.

공짜로 얻어지는 것은 없다. 어느 정도 노동을 해야지.
소소한 돈이지만 점심 값 일부는 도움이 되니 여유 시간에 한둔 두푼 벌고 있다.


그럼 이만하고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728x90
728x90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